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신데렐라(2021) 줄거리요약

     

    케이 캐넌 감독의 2021년 영화는 고전 퍽 이야기를 매우 현대적이고 진보적으로 다시 들려준다. 줄거리 요약 서문 엘라(카밀라 카베요)로 알려진 신데렐라는 성공적인 패션 개발자를 얻은 본을 가진 젊은 여성이다. 그녀는 그녀의 엄마 비비안(이디나 멘젤), 그리고 그녀의 의붓 자매인 말볼리아와 나리사와 함께 산다. 그녀의 재능에도 불구하고, 엘라의 의도는 그녀의 의붓 가족에 의해 계속 경시된다. 신랑을 찾기 위해 그의 아버지인 왕 로완(피어스 브로스넌)에 의해 이끌린 볼 광고 왕자 로버트(니콜라스 갈리친)는 그가 여자를 선택할 웅장한 무도회를 발표한다
    . 전통적인 퍽 이야기와 달리, 로버트는 정착하는 것에 무관심하고 그의 왕실 의무를 넘어서는 목적을 추구한다. 팹 지의 헬프 엘라의 꿈은 그녀가 멋진, 유일무이한 퍽 대부인 팹 지(빌리 포터)를 만나기 전까지는 실현 불가능해 보인다. 팹 지는 마법을 사용하여 엘라가 디자인한 드레스를 아름다운 드레스로 변형시키고, 그녀에게 그녀를 무도회에 동행시킬 유리 슬리퍼, 마차, 그리고 하인을 제공한다. 무도회에서, 엘라는 그녀의 독특한 드레스로 모든 사람을 사로잡는다. 로버트 왕자는 계속 그녀에게 홀리고 있고, 그들은 유리 슬리퍼를 뒤로 한 채 그녀의 정체를 드러내는 것을 피하기 위해 밤에 도망친다. 꿈을 추구하는 것 대신, 엘라는 그녀의 직업을 추구하기로 결심한다. 엘라의 독립성과 결단력에 영감을 받은 로버트 왕자는 그녀의 꿈을 지지하기로 결심한다. 그는 엘라를 발견하고 그녀에게 그녀의 드레스 디자인을 중요하고 영향력 있는 인물인 타티아나 여왕에게 보여주도록 격려한다. 해상도 엘라의 디자인은 개발자로서의 지위를 그녀에게 제공하는 타티아나 여왕에게 깊은 인상을 준다. 왕실 점수보다 사랑과 협력을 선택한 로버트 왕자는 엘라와 함께하기 위해 그의 임무에서 물러나기로 결정한다. 한편, 베아트리스 여왕에 의해 전해진 로완 왕은 아들의 선택을 인정하고 더 진보적인 전망을 받아들인다. 영화의 결말은 그녀의 꿈을 이루고 로버트 왕자가 그녀의 곁에 그녀의 의도를 지지하며 그녀만의 가게인 "Dresses by Ela"를 여는 것으로 끝이 난다. 그 이야기는 의뢰, 사랑, 그리고 누군가의 꿈을 따르는 것의 중요성에 대한 메모로 끝난다. 이러한 "신데렐라"의 2021년 각색은 특별한 야망을 강조하고 전통적인 성 장소와 사회적인 전망으로부터 결별하면서 그것의 매우 현대적인 주제로 두드러진다.

     

    주제

     

     이 해석에서, 신데렐라(카밀라 카베요가 연기)는 성공한 여성 사업가와 양재사의 꿈을 가진 젊은 여성이다. 전통적인 순응과는 달리, 이 영화는 독립에 대한 신데렐라의 야망과 열망을 강조한다. 그녀는 여성의 장소를 크게 제한하는 세계에서 그녀만의 가게인 "Dress by Ella"를 설립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중요한 캐릭터 신데렐라(엘라) 카밀라 카베요가 연기한 그녀는 강한 독립심과 야망을 가진 양재사 지망생으로 묘사된다. 니콜라스 갤리친이 연기한 로버트 왕자는 신데렐라에게 빠져들지만 또한 왕실의 의무를 넘어서는 자신만의 목적을 추구하는 매혹적인 나폴레옹이다. 빌리 포터가 연기한 팹 G는 요정 대모에 대한 초현대적이고 유니섹스한 해석으로 신데렐라에게 마법의 뒷이야기를 제공한다. 계모(비비안) 이디나 멘젤이 연기한 그녀의 캐릭터는 여전히 적대자이다. 왕 로완은 로버트 왕자의 아버지이고 그의 아들에게 적합한 성냥을 던질 작정이다. 미니 자동차 운전사가 연기한 베아트리스 여왕은 자신의 길을 추구하기 위한 그녀의 아들의 간청을 지지한다. 이 영화는 원곡들과 퀸 마돈나의 "Material Girl"이 부른 "사랑하기에 대한 악명"을 포함한 인기 있는 노래들의 혼합을 특징으로 한다. 카밀라 카베요 테마의 "Million to One"과 같은 원작 노래들과 사회적 도덕을 깨고 자신의 꿈을 추구하는 주제들에 초점을 맞춘다. 그것은 신데렐라의 기업가 정신과 독립에 대한 열망을 누름으로써 전통적인 서사에서 벗어났다. 2021년 신데렐라"는 엇갈린 평가를 받았다. 비평가들은 그것의 초현대적인 반전과 다른 출연진들을 높이 평가했지만 그것의 기소와 음악적 인물들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가졌다. 특히 카밀라 카베요의 연기와 영화의 활기차고 다양한 연출로 찬사를 받으며, 고전 이야기에 대한 진보적인 접근으로 찬사를 받았다. 전반적으로, "신데렐라"에 대한 이러한 해석은 자신의 꿈을 좇는 소통과 전통적인 전망을 엄하게 하는 컬트를 고취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영화종류

     

    신데렐라 이야기는 시간이 지나면서 다채로운 줄무늬와 스타일을 가늠하며 많은 그림으로 각색되어 왔다. 그리고 몇 가지 주목할 만한 각색 애니메이션 신데렐라 (1950) - 이 디즈니 클래식은 아마도 가장 잘 알려진 해석일 것이다. 그것은 잔인한 엄마, 의붓언니들과 함께 살고 있는 젊은 여성 신데렐라가 요정 대모의 도움으로 로얄볼에 참석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는 이야기를 말한다. 실사 영화 신데렐라 (2015) - 케네스 브래너 감독의 이 디즈니 실사 영화는 릴리 제임스가 신데렐라로, 케이트 블란쳇이 계모로, 그리고 리처드 매든이 왕자로 출연한다. 그것은 등장인물들에 깊이를 더하면서 원작 애니메이션 영화의 줄거리에 가까이 머물러 있다. 신데렐라 스토리 (1998) - 드류 배리모어 주연의 이 영화는 르네상스 시대 프랑스를 배경으로 하며, 신데렐라 이야기에 대한 더 현실적이고 문자 그대로의 해석을 제공한다. 신데렐라 스토리 (2004) - 현대의 고등학교 환경을 배경으로 하는 힐러리 더프와 채드 마이클 머레이가 주연을 맡은 초현대적인 리메이크 영화. 다른 각색 로저스 & 해머스타인의 신데렐라 (1997) - 이 뮤지컬 TV 영화는 브랜디가 신데렐라로 그리고 휘트니 휴스턴이 요정 대모로 출연한다. 그것은 다른 캐스팅과 기억에 남는 음악으로 유명하다. 슬리퍼와 장미 (1976) - 신데렐라 이야기에 대한 더 상세하고 정교한 해석을 제시하는 영국 뮤지컬 영화. 신데렐라 (2021) - 케이 캐넌이 감독하고 카밀라 카베요가 신데렐라로 출연하는 뮤지컬 로맨틱 코미디 영화. 이 해석은 단순한 사랑을 바꾸는 것을 넘어 신데렐라의 의도와 꿈에 초점을 맞춘다. 애니메이션 시리즈 신데렐라 3 시간의 반전 (2007) - 사악한 엄마가 요정 대모의 지팡이를 사용하여 시간을 되돌리고 신데렐라의 해피엔딩을 끝내는 대안적인 현실을 탐험하는 디즈니의 직접 비디오 효과이다. 이러한 각색은 날짜가 없는 신데렐라의 매력을 반영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