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101마리 달마티안 줄거리 요약
고전 디즈니 앰프트 영화로, 두 명의 Dalmatian 타이크인 Pongo와 Perdita, 그리고 사악한 Cruella de Vil로부터 납치된 강아지들을 배달하기 위한 그들의 여행을 이야기합니다. 장면 설정 주인공 남자다운 Dalmatian인 Pongo와 그의 주인 Roger는 런던의 아늑한 아파트에 살고 있습니다. Pongo는 자신과 Roger 모두 짝이 필요하다고 생각하여, Roger와 Perdita라는 이름의 여성스러운 Dalmatian을 소유한 Anita라는 이름의 여성 사이의 만남을 주선합니다. 그 만남은 성공적이었고, 곧 Roger와 Anita는 결혼하고, Pongo와 Perdita는 행복한 개 커플이 됩니다. 강아지 납치 새로운 추가물 Pongo와 Perdita는 15마리의 강아지를 낭비하고 있습니다. 여전히 강아지들은 Dalmatian 모피로 양털을 만들고 싶어 하는 털벼룩에 집착하는 뚱뚱하고 괴짜 여성인 Cruella de Vil의 관심을 끕니다. Cruella는 강아지들을 납치하기 위해 두 명의 우둔한 심복 Jasper와 Horace를 고용합니다. 심복들은 강아지들을 훔치는 데 성공하고, Cruella의 외딴 저택인 Hell Hall로 데려갑니다. The Great Deliverance The Twilight Bark Pongo와 Perdita는 말을 퍼뜨리고 정보를 모으기 위해 개 통신 시스템인 "Twilight Bark"를 사용하여 강아지들을 배달하기 시작했습니다. 전국의 다채로운 타이크와 생물들이 의사소통을 견딜 수 있도록 돕습니다. 강아지들을 챈스 늙은 건독인 Colonel, 말벌인 Captain, 고양이 Tibbs 병장의 도움으로 Pongo와 Perdita는 그들의 강아지들을 지옥 홀에서 추적합니다. 그들은 Cruella가 수많은 다른 Dalmatian 강아지들을 납치했다는 것을 발견하고, 총계수를 99마리로 늘렸습니다. 탈출하고 집으로 돌아가는 계획 Pongo와 Perdata는 모든 강아지들을 구해내고 런던으로 위험한 여행을 시작합니다. 마지막 극적인 추격전에서, 크루엘라의 자동차는 충돌하고, 그녀는 이전과 모두 당황했다. 해피엔딩 귀향길 퐁고, 페르디타, 그리고 99마리의 강아지들은 마침내 런던으로 돌아왔고, 그곳에서 로저, 아니타와 재회한다. 그들의 타이크의 귀환에 매우 기뻐한 로저와 아니타는 모든 강아지들을 빌리기로 결정하고, 그들의 총 달마티안 수를 101마리로 늘렸다. 새로운 시작인 로저와 아니타는 그들의 모든 달마티안들과 편안하게 살 수 있는 큰 시골 사유지로 이사할 계획이고, 그러므로 즐겁고 기쁜 마음으로 영화를 마무리한다. 이 이야기는 그것의 유쾌한 등장인물들, 선동적인 모험, 그리고 가족과 공동체의 힘이라는 날짜가 없는 주제로 유명하다.
감상적이야기
그렇다면 디즈니의 고전 영화의 리뷰 (1961년 애니메이션 영화) 스토리와 캐릭터는 모험, 유머, 그리고 마음을 결합한 매혹적이고 날짜가 없는 이야기입니다. 이 이야기는 불법적인 Cruella de Vil로부터 납치된 15마리의 강아지를 인도하기 위해 위험한 여행을 시작하는 헌신적인 Dalmatian 부모인 Pongo와 Perdita를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Dalmatian 강아지들로 만든 모피 플리트에 대한 그녀의 관심으로 Cruella는 디즈니의 가장 기억에 남고 화려한 악당들 중 하나입니다. 영웅적인 성격과 극적인 재능은 그녀를 위협적이고 마녀로 만듭니다
. 생명력과 스타일, 생명력 스타일은 독특하고 시각적으로 매력적이다. 전통적인 손으로 서명한 생명력을 사용했던 이전의 디즈니 영화와 달리, 이 영화는 더 상세하고 질감이 있는 배경을 허용하는 Xerography라는 새로운 패션을 채택했다. 이 패션의 사용은 다른 디즈니 고전과 구별되는 독특한 외모를 영화에 제공한다. 캐릭터 디자인은 암시적이고 생동감이 넘치며, 타이크와 다른 생명체들을 대체로 관련시킬 수 있고 컬트에 사랑스럽게 만든다. 영화의 사운드트랙은 기억하기 쉽고 기억에 남는 멜로디가 특징이며, "Crueella de Vil"이라는 노래는 이름이다. 음악은 영화의 전반적인 분위기를 더하며, 무관심한 순간과 긴장감 있는 순간을 모두 강화한다. 사운드 굿즈와 목소리 재미도 또한 최고 수준이며, 영화의 몰입감 있는 경험에 기여한다. 주제와 디스패치 , 가족, 충실성, 그리고 변덕스러운 주제를 다룬다. 이 영화는 부모들이 그들의 아이들을 덮기 위해 갈 길이뿐만 아니라, 가장 좋아하는 사람들과 그 소유자 사이의 강한 유대감을 강조한다. 그것은 또한 퐁고와 페르디타가 그들의 여행 중 다채로운 생명체들의 도움을 인정함에 따라 협력과 공동체의 힘을 보여준다. 이 영화는 (1996 실사 영화) 스토리와 캐릭터 1996 실사 각색은 그것만의 독특한 반전을 추가하면서 원작 애니메이션 영화의 정신에 충실하다. 글렌 클로즈의 Cruella de Vil 묘사는 그 캐릭터에 새로운 위치와 연극성을 가져오는 주요한 하이라이트이다. 이 영화는 또한 몇몇 새로운 캐릭터를 소개하고 로저와 아니타의 자리를 확장하여 필멸의 주인공들에게 더 깊은 깊이를 준다. 삽화와 상품 실사 해석은 특히 많은 수의 살아있는 생명체들과 작업하는 도전들을 고려할 때, 감정적인 시각적인 재화를 특징으로 한다. 달마티안들은 사랑스럽고 잘 훈련되어 그들의 장면을 신뢰할 수 있고 매력적으로 만든다. 그 영화는 또한 매력과 진정성을 더해주는 실용적인 상품과 최소한의 CGI를 사용합니다. 음악과 소리 실사 영화의 사운드트랙은 원곡들과 애니메이션 영화의 고전들을 간소화한 공연들을 모두 포함합니다.